대메뉴

메뉴열기
창원YMCA 소식
창원YMCA 소식 창원YMCA 소식(상세)

창원YMCA 소식

창원YMCA소식의 글 내용
제목 기후위기 극복 및 ESG 경영 실천 17-20번째 기업협약식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1-12-30

2021년 12월 27일(월) 창원시청 창원시장 부속실에서 허성무 창원시장을 모시고 '기후위기 대응과 기업의 ESG경영 실천을 위한 100기업 릴레이' 17-20호기업 기금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에 100기업 릴레이에 17번째 참여기업은 선박관련제품을 생산하는 휴먼중공업(주)으로 대표이사인 나영우 대표님은 경남조선기자재협회 회장을 맡고 있습니다. 18번째 참여한 기업은 대호테크(주)로, 자동화장치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대표이사로 계신 정영화 대표님은 경남벤쳐기업협회장을 맡고 있기도 합니다. 19호 기업인 (주)디엠테크놀리지는 공작기계용 산업용 로봇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조창제 대표이사가 기업을 이끌고 있습니다. 조창제 대표는 경남이노비즈협회장을 맡고 있기도 합니다. 20호 기업은 창원시 세정협회장을 맡고 있으며, 송정아회계사 사무실을 운영하시는 송정아 회계사님입니다. 

 

협약기업들과 함께한 허성무 창원시장은 차를 마시면서 기업들의 애로를 듣는 등 담소를 나누었으며, 기념사진을 찍고, 창원YMCA가 제작한 생물다양성을 상징하는 기념배지도 전달하였습니다. 

 

기업들의 기부금은 창원시 의창구 동읍 성원전원맨션의 60여 가구의 LED등 교체를 시작으로 에너지 취약계층의 에너지 효율개선과 에너지지원 등에 사용되며, 100인 기업인 릴레이는 2022년에도 계속해서 이어질 예정입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