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메뉴열기
참여마당
참여마당 공지사항(상세)

공지사항

공지사항의 글 내용
제목 우크라이나 난민돕기 모금캠페인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2-03-22

한국YMCA는 지난 3월 4일부터 16일까지 전쟁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 난민(특히 아동, 청소년)을 돕기 위한 성금모금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그 모금캠페인을 통해 총 2363만원의 금액을 모금하였습니다. 이 모금액은 유럽YMCA연합에 전달하여 우크라이나 아동, 청소년을 위한 구호활동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유럽YMCA연합은 난민에 대한 인도적 지원뿐만 아니라 여러 유럽 지역YMCA들을 조직하고 '난민 및 재활 전략안' 작성과 평화 기도회, 우크라이나 YMCA 및 인접 국가와의 지속적인 연락과 정보교환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전쟁은 승자와 패자, 군인과 민간인을 가리지 않고 모두를 피폐하게 만듭니다. 특히 아동과 청소년, 여성에 미치는 영향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에 창원YMCA에서도 우크라이나 아동과 청소년을 돕기 위한 모금을 진행합니다. YMCA회원 여러분과 창원시민들의 많은 동참 부탁드립니다.

모금은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모금된 금액은 한국YMCA전국연맹을 통해 유럽YMCA연합으로 전달할 예정입니다.

 

후원금 모금계좌 <경남은행 587-07-0028335 / 재단법인 창원기독교청년회 유지재단> 이며, 페이스북 <창원YMCA 그룹> 등에 응원댓글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후원금계좌 : <경남은행 587-07-0028349 / 재단법인 창원기독교청년회 유지재단>

 

첨부파일